사업자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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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강계획서 수립 지원
  -  공사  설명서  : 건축물 현황, 공사내용, 공사기간 등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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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  보  강  도  면  : 지자체 심의시 검토가 가능하도록 기본도면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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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  공사비   내역 : 재료비, 노무비, 경비 등이 포함된 내역서 및 총괄표 작성
    * ‘보강계획 보고서 

  을 활용하여 작성 후 LH에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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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사계약 체결 및 시행
  -  공  사  계  약  : 보강계획 승인 후 관리자와 공사계약 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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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  인 ‧  허 가   : 필요시 시‧군‧구에서 건축 인‧허가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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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  공  사  착  수  : 보강공사 착수 시 착수금 지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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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-  공  사  시  행  : 지자체 에서 공사 전반적인 과정에 대하여 지도‧감독
    *무작위 선정하여 LH가 현장 모니터링 시행 예정
  -  보고 및 검사 : 공사완료 시, 시‧군‧구로 '보강결과 승인신청서'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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